상품완전정복 당신이 궁금한 모든 것!

목록

숨은 맵시 찾기

2017.07.24 comment55

상품완전정복 글목록

    코멘트 남기기

    (55) 건

    올바른 통신예절을 지켜주세요. 타사이트에 대한 내용이나 비방 광고성 글들은 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2017.12.05 03:23

      거실에서 티비 볼때 벽에 등을 대고 바른 자세로 서서 봐요! 처음에는 불편하고 힘들지만 평상 시 좋음 자세 만들려면 꾸준히 해봐야 할것 같더라구요!

    • 현태

      2017.11.30 15:07

      내모습이 거울이나 유리에 반사돼 보이면 눈으로 보고 예쁜 자세를 만들어요!

    • neme***

      2017.11.21 21:41

      책상에 계속 않아서 작업해야하는 저로선 절실히 필요한 아이템이네요 가득이나 한쪽만 기울어져서 비대칭이라 한쪽만 아파서 밤마다 오는 통증에 불면증까지 걸렸어요 휴ㅠㅠㅠ

    • gkwjdg***@naver.com

      2017.11.20 14:01

      일할 때 허리도 목도 숙인채로 일하니 어린 나이에 디스크며.. 나아지질 않네요 교정기로 교정하며 바른 나를 다시 되찾고싶어요!!!

    • 쮸운

      2017.11.17 23:25

      우리나라의 미래를 구부정에서 곧바르게~~
      곧 고딩의 세상으로 입문하는 조카님께 바른 허리를 선물하고 싶네요.

    • sweet***@naver.com

      2017.11.15 21:58

      애기 낳고 계속 구부정하게 허리를 썼더니 한의원을 안방 드나들듯이 다니는거있죠~이거 쓰면 효과있을까요 늘 구부정한 자세탓에 온몸이 다 아픈거있죠ㅠㅠ

    • ours***

      2017.11.14 00:40

      거북목이 눈에 띄게 돼 가는 거 같아서 걱정이예요
      허리에도 등에도 다 자세교정이 필요한 상태같아요ㅠㅠㅠㅠ
      헬프미ㅠㅠㅠㅠㅠ

    • dmswn***

      2017.11.09 12:17

      저두 일자목이라 자세가 안좋아서 고칠려구 노력은 하는데 잘 안되네요 ㅜ 전 벽에 머리 엉덩이 발뒤꿈치를 붙이고 10분씩 서있을려구 노력합니다 그리구 어깨나 목스트레칭을 자주한다고 하는데 자꾸 자세가 구부러져서 잘안고쳐지네요ㅜ 자세가 한번 안좋아지면 고치기 힘든거같아요

    • 아라~♡

      2017.10.27 17:33

      의자에 앉을때 엉덩이를 뒤로 바짝 붙이는것도 좋지만, 수건을 돌돌말아서 엉덩이사이에 살짝 걸쳐주면 허리가 곧게 펴져요.

    • side***@naver.com

      2017.10.27 10:55

      의식하고 종종 스트레칭과 어깨펴기해요. 일자목 진단받아서 가끔 두통생기고 그래서 의식적으로 노력중이에요.

    • 풀잎송

      2017.09.19 23:24

      거북목 진행이라는 진단을 받았는데, 누운 상태에서 목 아래에 수건을 둘둘말아 누우면 효과가 있다고 마사지 받으면서 알게 됐어요. 하지만 이 밴드가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많이 접하고 있는데,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해서 아직 구매 보류중이였는데, 자석까지 부착되어 있다니 처음 알았네요. 나쁜 자세로 인해 등이 좀 휘고 어깨가 안쪽으로 접혀있어 전에 어깨뽕 있는 자켓을 입었는데, 좀 불편하더라구요. 게다가 거북목까지 확실히 제게 필요한 아이템 같아요.

    • sj***@naver.com

      2017.09.11 11:19

      올바른 자세교정엔 올바른 자세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죠. 그런데 그게 쉽지않다는 현실.... 그래서 저는 늘 의식적으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해요. 그리고 스트레칭도 해주고요!! 끊임없이 노력하지 않으면 안죄는 것같아요. 이런 상품이 있어서 사용하면 정말 좋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하이비

      2017.08.11 13:41

      스트레칭을 수시로 해줍니다. 자고 일어나서~ 그리고 자기전, 회사에서 틈틈이! 그렇게 해주고 나면 뻐근함도 풀리고 몸이 부드러워져요 ^^

    • 윤주

      2017.08.11 09:56

      무조건 엉덩이는 의자 끝 항상 곧은자세를 유지하려고 늘 신경쓰면서 컴퓨터 작업해요 수시로 화장실가서 기지개나 스트레칭도 필수구요 ^^

    • forlov***@hanmail.net

      2017.08.10 10:35

      일자목 때문에 계속 병원에서 치료중이네요ㅜㅜ 직장에서 컴퓨터를 계속 붙잡고 있으니 자세교정이 안된다며 ㅠㅠ 요즘 시간날때마다 벽에 말 뒤꿈치부터 엉덩이 어깨 머리까지 붙이는 운동을 10분씩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하더니 하루에 2~3번씩 하니 뭉쳤던 어깨도 조금 좋아진것 같아요~~ 대박인건,,, 키가 0.5cm 커졌어요~

    • 욕쟁이꽁s

      2017.08.09 19:14

      이미 굳어버려서 ㅜㅡㅜ 바른자세로 앉아있기 너무나 힘드네용

    • jsmk***

      2017.08.09 10:02

      바른자세로 있으려고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줘요..

    • 금냥이~

      2017.08.08 13:29

      컴퓨터를 늘 사용해야하는 직업이다 보니 아차 하는사이 자세가 금방 흐트러지네요; 가능한 허리펴고 앉으려고 노력하는 중..

    • creams***

      2017.08.07 13:21

      하루종일 앉아있는 직장인....워킹맘.....집에서는 아기안고있느라 등 어깨 목까지뻐근하고 사무실에 오면 장시간 앉아있느라 전형적인 운동부족및 운동시간부족형 입니다 화장실을 가거나 문밖을 나갈일이 있을때 문입구에서 굽은어깨와 팔을 쭈욱 스트레칭하며 다닙니다...허리까지 찌릿찌릿... 근육이 말랑해는 그날까지.. 틈틈 스트레칭

    • 푸쟁이

      2017.08.07 00:20

      의식하고 앉으려 하는데 금방 몸이 퍼집니다 ㅜㅜㅜ 허리 목이 정말 ㅜㅜㅜ 자꾸 굽고 ㅜㅜㅜ 군살도 생기고 서른이 넘으니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ㅜㅜ

    • 시아와세

      2017.08.05 15:22

      의자 오래 앉으니까 생각날 때마다 허리펴줘요. 다리도 무의식적으로 자주 꼬거나 올려놓고 있어서 생각날 때 풀고 무릎을 꼭 붙여주죠. 자주 생각 못한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 seoch***@naver.com

      2017.08.04 22:53

      사관학교 지망생이에요! 장교가 되겠다는 일념으로...의지로 생각날때마다 허리를 펴려고 해요

    • jsmk***

      2017.08.04 09:18

      바른자세로 있으려고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줘요..

    • kimyuna***@naver.com

      2017.08.03 10:34

      자세를 교정하고 싶어서 필라테스를 다니고 있어요.ㅎㅎ

    • sinc***

      2017.08.03 09:36

      벽에 밀착해서 서있어요

    • jsmk***

      2017.08.03 07:46

      바른자세로 있으려고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줘요..

    • 하늘빛사랑

      2017.08.03 02:04

      허리가 많이 아픈편이었는데 오랫동안 똑같은자세로?있는 경우가 많아 잊고 있다가도 배에 힘을주고 허리를 꽂꽂히 세우는걸 종종 있다보니 허리가 아픈편인데도 많이?까지는 아니겠지만 좋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제품이 허리에 많은도움이 될듯 싶어요 :-)

    • 허윤정

      2017.08.03 01:19

      거북목 진단을 받고 난후 잠잘때 자세를 바꿔 보았어요
      그중 제일 효과가 빨랐던 베개의 가운데 부분을 어깨에 오도록 놓고 고개는 베개 뒤로 떨어뜨리듯이 잠을 잤는데
      몇일은 불편했지만 그렇게 자고나니 손저림이 제일 먼저 없어지더라고요^^ 그치만 걸어다닐땐 아직도 거북이처럼 걸어다닌다고....그러더라고요ㅠㅠ자세교정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 앤지

      2017.08.02 15:47

      사무직이다 보니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고 출퇴근 길에도 자주 스마트폰을 만지다 보니 거북목과 어께가 살짝 굽었네요. 서있을때 최대한 어께피고 스마트폰 안보려고 노력하고 틈틈히 스트레칭해주니 지금은 자세교정 습관을 많이 고쳤어요. 그래도 일을할때는 계속 목이 앞으로 굽어 아직은 완벽하게 고쳐치지는 않아서 조금 걱정이에요.

    • 2017.08.02 09:36

      지금 꾸부정하게 모니터 보고 있다가... 아차싶어서 허리폈어요;;;; 자세...이게 중요한건 알아도 뜻대로 되질않네요.... 나름 밤에 스트레칭을 하면서 신경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입고있기만 해도 된다니... 근데 저걸 입고있으면 먹는게 문제가 되진않을까요? 소화가 안된다거나.. 그런문제만 없다면야 너무 좋은 제품같네요!!!!

    1300K 서비스는 PAYCO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1300K 회원이 아니신가요? 간편한 PAYCO 아이디로 편리하게 시작하세요.

    회원가입
    닫기